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아이스크림에듀, 식목일 기념 ‘습관나무 그리기 대회’ 개최

입력 2023-04-04 09:05

아이스크림에듀, 식목일 기념 ‘습관나무 그리기 대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식목일을 맞아 ‘습관나무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관나무’는 매일 학습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기를 유발해주고 보상도 제공하는 콘텐츠다. 출석과 그 날의 학습을 성실하게 한 달 동안 수행하면 '습관나무' 한 그루가 완성되며, 1년 동안 10그루 이상의 나무를 완성시키면 아이의 이름으로 실제 나무 한 그루가 숲에 기부되고, 아이도 선물로 반려 나무 한 그루를 받게 된다.

습관나무 그리기 대회에 참여하려면 오는 25일까지 나의 습관나무가 멋지게 성장한 모습을 상상하고 그림으로 그린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폼은 홈런 학습기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QR코드로 접속 가능하다.

또 홈런 학습기에서 보이는 ‘나의 습관나무’와 또는 습관나무 그리기 대회에 출품한 작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나무 기부를 목표로 습관 나무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 홈런 회원들을 응원하고 뜻깊은 선물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일 학습 습관 실천과 습관나무 성장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