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캠핑 브랜드 디오디, 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3-04-06 08:39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오는 4월 27일까지 3주간 운영

캠핑 브랜드 디오디,   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뷰티스(대표이사 조성훈)의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DOD (이하, 디오디)가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오는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8년 일본에서 설립된 디오디는 도플갱어(Doppleganger Outdoor)의 줄임말로 브랜드 슬로건은 ‘Stay Crazy’ 이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캠퍼를 매혹한다는 뜻이다. 디오디는 캠퍼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캠핑공간과 용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 중심으로만 만날 수 있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팝업스토어는 타임빌라스의 랜드마크인 GF층 메인광장에 약 165(50) 규모이다.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자연친화적 컨셉에서 방문객은 놀이하듯 몰입할 수 있는 각종 다양한 캠핑용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초보캠퍼부터 고급캠퍼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별 용품 안내 등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매일 특정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구매금액 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