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오는 4월 27일까지 3주간 운영

2008년 일본에서 설립된 디오디는 도플갱어(Doppleganger Outdoor)의 줄임말로 브랜드 슬로건은 ‘Stay Crazy’ 이다.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캠퍼를 매혹한다는 뜻이다. 디오디는 캠퍼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캠핑공간과 용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 중심으로만 만날 수 있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팝업스토어는 타임빌라스의 랜드마크인 GF층 메인광장에 약 165㎡(50평) 규모이다.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자연친화적 컨셉에서 방문객은 놀이하듯 몰입할 수 있는 각종 다양한 캠핑용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초보캠퍼부터 고급캠퍼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별 용품 안내 등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매일 특정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구매금액 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