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과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을 위해

주식회사 메가브랜딩은 특화된 기획력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퍼스널 브랜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기관과 함께 브랜딩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부천정보산업고등학교는 인플루언서경영과, AI영상콘텐츠과, 호텔외식관광과, 시각&모션디자인과 등 미래시대에 중요하게 여겨지는 전문성과 창의력을 융합할 수 있는 학과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특히 인플루언서경영과 과정은 인플루언서를 양성하기 위한 특별실도 구축되어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에 맞춰 콘텐츠를 생산하는 수업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 필요한 SNS 마케팅, 회계 및 사무행정을 실무중심 교육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이 시대에서 요구하는 맞춤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정보와 산업사회의 흐름에 부흥하고자 하는 부천정보산업고등학교와 주식회사 메가브랜딩은 창의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데 상호협조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메가브랜딩의 남궁혜지 이사는 '모든 개인이 퍼스널브랜딩이 필요한 시대인 만큼 학생들이 콘텐츠를 생산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양한설 이사는 ‘어떠한 과정이든 실제로 직접 해보는 것이 어떠한 교육보다 더욱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정보산업고등학교 인플루언서경영과 부장은 ‘빠르게 변하는 경제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인력을 길러내기 위해서는 현업에서의 노하우 및 실무지식이 필수적이며 이는 교과서만으로는 절대 가르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학생들 교육에 소명의식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기업과 협력하여 교육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보다 생생한 실무경험을 제공하고, 비젼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교육성과에 대해 크게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