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숏폼의 만남으로 팔로워 3000만 넘는 글로벌 채널로 도약

최근에 워프코퍼레이션과 계약한 스포츠 분야 숏폼 인플루언서들은 Michael Bolvin, Joris Sebregts, Omar, Dom Short 등으로 워프코퍼레이션은 이로써 스포츠 쇼츠 콘텐츠 분야에서 압도적인 팔로워와 노출량을 보유하게 되었다.
워프코퍼레이션이 영입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도달 가능한 팬 베이스는 스포츠 분야에서는 현재 세계 최대 규모이다.
워프코퍼레이션의 함정수 대표는 ”이미 저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노출량을 보장할 수 있다.”며 “똑같이 유니폼에 로고를 노출하더라도 유명 스포츠 팀에 스폰서하는 것보다 10배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훨씬 더 많은 수의 글로벌 Z세대에게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이 워프코퍼레이션의 강점”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