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일렉트로룩스,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1위

입력 2023-05-09 10:05

무선청소기∙식기세척기 부문, 참여 브랜드 중 최고점 기록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와 일렉트로룩스코리아 홍석호 이사(오른쪽)가 대상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일렉트로룩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와 일렉트로룩스코리아 홍석호 이사(오른쪽)가 대상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일렉트로룩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총 2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일렉트로룩스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무선청소기와 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 글로벌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 및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 13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는 총 참여자 21만여 명, 조사 건수 92만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일렉트로룩스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총 5가지 평가 항목에서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부문 전체 참여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는 소비자를 배려한 실용적인 기능과 스웨덴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유려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상중심, 하중심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의 무선청소기를 선보이고 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소비자를 위한 혁신을 추구해온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