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55세 인플루언서 이소영, 라운드 걸 도전...‘나이가 뭐가 중요한가요’

입력 2023-05-09 14:42

55세 인플루언서 이소영, 라운드 걸 도전...‘나이가 뭐가 중요한가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난 4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키스포츠 페스티벌’에서메인 행사로 열리는 2023 KTK 격투기 챔피어십에서 이성현 선수와 코리안 킬러 톰 산토스의 70kg 메인 타이틀 매치가 있었다.

이날 입식 격투기인 KTK 격투기 챔피언십에서 인플루언서 '이소영'이 라운드 걸로 깜짝 등장해 경기에 흥미를 더했다.

이소영은 1라운드가 적혀있는 팻말에 ‘fucking age’라는 문구를 덧붙혀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라는 메세지를 전달하였다.

팻말에 적힌 'fuckung age'는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스포츠라는 문화로 컨텐츠로 누구나 함께 즐기고,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폭넓은 의미를 담고 있는 메시지다.

'피지컬 100'에서 데뷔 한 이소영은 신체적 건강과 함께 정신적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힘있는 메신저로서 인플루언서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사회적인 통념으로부터 벗어나 흐름을 이끄는 잔다르크형 인플루언서 이소영은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 라운드걸로 서게 된 것도 영광이지만,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이성현 선수가 KO승을 하게 되어 더욱더 행복했다.’라는 말과 함께 ‘나이가 들면 들수록 내가 활동할 수 있는 분야의 영역이 좁아지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하실 텐데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다면 어떤 분야든 모두 가능하다’라는 말을 더 했다.

대구 키스포츠 페스티벌은 ‘문화를 만들다,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4월 29,30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었으며 격투기, 파워리프팅, 펑셔녈피트니스, 보디빌딩, 파쿠츠, 마샬아츠트릭킹부터 스포츠 문화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는 엑스포, 컨퍼런서, 미스코리아 2023 대구 예선까지 각종 부대 행사가 함께열렸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