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 수 채우면 취약계층에게 기부금 전달하는‘스니커즈 데이’캠페인 추진

체리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활용한 기부 플랫폼이다. 기부금 활용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트래킹 기술이 국내 최초로 적용됐다. 게다가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기부 방식을 선보이면서 MZ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협약으로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스니커즈 데이’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스니커즈 데이는 전체 목표 걸음 수 600만 보를 달성하면 기부 단체인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보육원 아동 여행을 지원해 주는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체리 애플리케이션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캠페인을 선택 후 걸으면 된다.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지난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스니커즈 데이의 경우 10일 만에 목표 걸음을 달성했으며 추후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 상생, 환경 보호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 세계 소외 어린이 기부 캠페인인 ‘체인지 포 칠드런(Change for Children)’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2년째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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