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팔레드차밍, 반려가족 리조트 2차 부지 기공식 개최

입력 2023-05-16 15:16

김선교 여주양평군 국회의원(사진제공: 팔레드차밍)
김선교 여주양평군 국회의원(사진제공: 팔레드차밍)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팔레드차밍이 지난 4월 말에 반려가족 리조트 2차 부지 기공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2차 부지 기공식에서는 팔레드차밍의 소유 법인 ㈜참견의 조용환 회장의 인사를 필두로 행사가 시작되었고, 여주 양평 지역 김선교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곧이어 팔레 드 차밍의 기획 및 마케팅 업무를 맡고 있는 ㈜차밍 마케터스의 조기석 대표의 사업 설명회가 진행되었고, 팔레 드 차밍 2차 부지 개발의 서막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과 사진촬영을 마지막으로 기공식은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 팔레드차밍
사진제공= 팔레드차밍


특히 2차 부지 착공을 기념하며 주최된 공사에는 김선교 여주 양평 지역 국회의원, 김성수 18대 국회의원, 길형보 제34대육군 참모총장, 방복삼 삼부토건 회장, 서경덕 삼영기업 회장, 김철 동명개발 회장, 이태신 홈플러스 부사장 등 정계 및 재계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양평에 소재한 팔레드차밍은 수영장, 운동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6만평 부지를 기반으로 반려견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올해 개발되는 2차 부지 규모는 3,000평이며 100평형 독채 하우스 8실, 40평형 독채 하우스 8실, 40평형 카라반 객실 10실, 그리고 로비 라운지가 건설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