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에이피알, 포맨트 ‘내추럴 컬렉션’ 향수 3종 공개

입력 2023-05-17 10:07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라인의 첫 번째 ‘내추럴 컬렉션’…최근 인기 모으는 자연의 향 담아

에이피알, 포맨트  ‘내추럴 컬렉션’ 향수 3종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퍼퓸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17일, 대표 라인업 ‘시그니처 퍼퓸’의 첫 번째 ‘내추럴 컬렉션’을 통해 자연의 향을 담은 향수 3종을 공개했다.

상탈 레인, 피그 누아, 바질 테라스 등 3종으로 구성된 포맨트의 ‘내추럴 컬렉션’은 포맨트가 자랑하는 대표 라인업 시그니처 퍼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연의 향기가 조합된 컬렉션이다.

대체로 플로럴, 그린,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을 조합하여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며, 여러 브랜드가 ‘위안’, ‘휴식’등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관련된 향을 표현하고 있다. 이에 포맨트 역시 ‘자연으로부터 피어나는 다양한 영감’을 컨셉으로 ‘지친 하루에 터닝 포인트’가 되는 향을 선보이려 했다는 설명이다.

포맨트의 3가지 향수는 또, 자연의 향기를 더욱 세분화하여 해석했다. 또, 3종 향수의 특색을 살리는 색상 패키징으로 제품의 특색을 더했다.

에이피알은 수많은 외산 향 브랜드들 가운데서도 토종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하고 있는 포맨트를 향후 또 다른 기업의 성장 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포맨트 관계자는 “여러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자연의 향을 포맨트 만의 후각으로 좀 더 세분화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포맨트는 소비자들의 필요를 파악한 다양한 향기 제품을 통해 국산 토종 향기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