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미궁365,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

입력 2023-05-17 15:12

지파운데이션에 건강기능식품 ‘대장사랑 마이크로밸런스’ 1,000개 기부

㈜미궁365 물품기부 전달식
㈜미궁365 물품기부 전달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미궁365(대표 성석진)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3천 7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미궁365가 기부한 물품은 ‘대장사랑 마이크로밸런스’ 1,000개로, 장 건강 밸런스를 지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부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 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저소득 아동청소년과 미혼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는 자원 재순환, 경력단절 여성 등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판매 수익금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사회적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소비가 나눔이 되는 일상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미궁365 성석진 대표는 “지파운데이션과 나눔 가게를 통해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2020년도부터 꾸준하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물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 가게를 통해 소중하게 판매 후, 판매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