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한다

입력 2023-05-19 08:35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TV캠페인 시작으로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추진
일본 톱스타 ‘혼다 츠바사’ 출연 광고 ‘오늘보다 한걸음 더’ (今日よりも前へ) 캠페인 진행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한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일본 톱스타 ‘혼다 츠바사’를 기용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피알에게 있어 일본은 가장 많은 뷰티 디바이스가 판매된 해외 국가다. 2021년 11월 첫 판매가 이뤄진 이래, 현재까지 일본에서 판매된 뷰티 디바이스는 11만 대를 돌파했다. 이는 같은 중요 수출국으로 분류된 미국과 중국으로 수출된 물량보다도 많은 수치다. 게다가 1억 2천만 명이 넘는 일본 인구와 일본 소비자들의 경제력을 감안하면, 에이피알은 일본 시장 성장 여지가 크게 남아있다고 판단 중이다.

여기에 최근 K-뷰티를 향한 일본 사회의 긍정적인 반응 역시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영향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최근 일본에서는 K-컨텐츠 등의 붐을 타고 K-뷰티 역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에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으로 지난 2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다 츠바사’가 출연한 TV 광고 캠페인 ‘오늘보다 한걸음 더’ (今日よりも前へ)를 공개했다. 메인 모델을 맡은 혼다 츠바사는 일본 내 여러 브랜드의 대표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도 10개 이상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세계 뷰티 시장에서 일본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 현재 K-뷰티를 향한 훈풍은 에이피알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혼다 츠바사와 TV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판매 증진 캠페인으로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