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리브랜드에 맞춰 전 객실 오션뷰 타워 오픈

입력 2023-05-24 08:46

레노베이션을 마친 타워 이그제큐티브 객실 첫 선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타워 이그제큐티브 객실 사진. 제공=HNM KOREA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타워 이그제큐티브 객실 사진. 제공=HNM KOREA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6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브랜드의 해외 첫 시설이다. 리조나레 괌은 석양이 아름다운 아갓냐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해변과 알루팟 섬을 보유하고 있다.

리조나레 괌은 리브랜딩과 함께 타워 동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 이전에 레노베이션을 마친 타워 동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국내 손님들께 첫 선을 보인다.

타워동의 특장점은 넓은 객실 크기와 전 객실이 발코니를 갖춘 오션뷰 타입이다. 아갓냐만의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 있으며 알루팟 섬이 한 눈에 보인다. 타워 동의 객실 크기는 스탠다드부터 이그제큐티브까지 45㎡ 의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리조나레 괌은 역사가 만들어낸 독특한 문화의 매력을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괌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직접 참여하고,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