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일화,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3-05-30 09:48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

일화,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상균)가 지난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저출산 고령화 시대 속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과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온 기업인물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헤럴드 주최 및 월간파워코리아 주관 하에 진행됐다.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된 일화는 기능성 인삼 브랜드 ‘진스트(Ginst) 15’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일화의 대표 건강 식품 브랜드 중 하나인 진스트15는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대사 물질인 특이사포닌 '컴파운드K(IH-901)'를 함유해 15배 이상의 체내 흡수율을 자랑하는 기능성 인삼 브랜드다.

㈜일화 건기식해외본부 정진출 본부장은 “초고령화 사회 속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건강 기업으로서 한국 인삼의 우수성을 담은 진스트15를 중심으로 전 세계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