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 산업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매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인지도, 신뢰도, 호감도, 충성도 등 6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단순한 호감이나 반복 구매 등 일시적인 소비행동을 초월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안과 부문 대상에 선정된 강남서울밝은안과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노안백내장수술 등 시력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로, 최근 자이스코리아로부터 ‘스마일라식 이노베이션센터’로 지정되었으며, 지난해까지 누적 시력교정술 60,000 건 이상 성료하였다.
박형직 강남서울밝은안과 대표원장(안과전문의)은 “의사는 질환만 고치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병까지도 함께 치유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환자분과 함께 공감하고, 치료 후에 만족할 수 있는 안과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