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다반티 코리아, 3PMSF 인증 획득한 올웨더 타이어 ‘올투라 4-Seasons’ 출시

입력 2023-06-12 18:18

다반티 코리아, 3PMSF 인증 획득한 올웨더 타이어 ‘올투라 4-Seasons’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영국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 다반티(DAVANTI)의 한국법인 ‘다반티 코리아’가 올웨더(ALL-WEATHER) 타이어 ‘올투라(ALLTOURA) 4-Seasons’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투라 4-Seasons은 방향성 트레드(지면과 맞닿는 타이어 표면) 패턴과 인텔리전트 사이프(Sipe) 디자인이 적용돼 날씨 관계없이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향성 트레드 패턴 디자인은 우천 시 젖은 상태의 노면에서 향상된 트랙션 및 뛰어난 제동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별하게 배합된 컴파운드 기술로 습하고 건조한 장마철, 추운 날씨의 겨울철까지 모든 날씨 조건에서 안정적인 그립력을 제공한다. 인텔리전트 사이프 설계로 물을 효율적으로 배수하는 것도 강점이다. 더불어 겨울철 눈과 얼음을 만나도 그립력을 잃지 않는다. 타이어 사이즈는 14인치부터 19인치까지 구성됐다.

SUV 전용 제품인 올투라 H/T 4-Seasons 타이어도 출시됐다. 이 제품은 고속 주행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내구성의 밸런스를 확보한 것이 핵심이다. 아울러 깊은 세로 홈(Groove)과 넓은 콘택트 패치(도로 표면과 실제로 접촉하는 타이어 부분)를 확보해 젖은 노면 환경 속에서도 견고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돕는다.

여기에 세심하게 설계된 트레드 블록 디자인 적용이 이뤄져 SUV 차량의 무거운 하중을 무리 없이 버텨낸다. 특히 탄탄한 바깥 부위 숄더 블록은 정확한 조향 응답성을 제공하는데 기여한다. 타이어 사이즈는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출시됐다.

다반티 코리아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고성능 올웨더 타이어로 유럽 겨울용 타이어 인증 마크인 3PMSF(3Peak Mountain Snowflake)’를 획득해 어떠한 날씨 속에서도 양질의 성능을 보장하는 것이 메리트”라고 전했다.

한편, 다반티 코리아는 타이어피아 역삼점을 플래그샵으로 선정해 운영 중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