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vs 2가지 요리를 동시에 ….필요에 따라 싱글/ 듀얼 바스켓으로 변경 가능

인스턴트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턴트 듀얼 바스켓 에어프라이어 8.5L’는 싱글 또는 듀얼 바스켓으로 필요에 따라 바스켓을 유용하게 나누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 프로그램으로 바스켓마다 온도와 시간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조리법이 다른 음식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인스턴트 듀얼 바스켓 에어프라이어 8.5L’는 에어프라이, 로스트, 베이킹, 굽기, 재가열, 건조 6가지 조리 기능에 동시시작, 동시종료 기능이 더해진 8 in 1 제품이다. 원터치 방식의 스마트 프로그램으로 버튼만 누르면 6가지 조리 기능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UI로 사용법 또한 간편하다.
인스턴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싱글 또는 듀얼로 변형이 가능한 바스켓을 대표적으로 사용자가 요리하는 목적과 상황에 맞춰 에어프라이어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을 차별화했다”며, “더운 여름에도 불없이 편리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주방가전인 에어프라이어로 좀더 쾌적하고 스마트한 홈쿡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