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블루샥, 스페셜티 홈카페 ‘드립백 단품 세트’ 출시

입력 2023-06-21 08:38

자신만의 커피 기호가 확고한 소비자들을 위해

사진=블루샥
사진=블루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은 대중성과 매니아층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블루샥만의 스페셜티 원두 블렌드를 집에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블루샥 드립백’ 단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블루샥은 이미 작년에 블루샥만의 고유한 3가지 원두 블렌드인 나이트 블렌드, 썬셋 블렌드, 디카페인을 한데 묶은 ‘블루샥 버라이어티 드립백’을 출시했는데, 이번에 판매하는 드립백 단품 세트는 개인의 입맛과 취향이 확고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위 3가지 블렌드 중 선호하는 한 가지 맛만을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나이트 블렌드는 부담없이 넘어가는 맛에 밤바다 같은 깔끔한 여운이 특징이며, 썬셋 블렌드는 적절한 산미와 단맛이 부드럽게 조화를 이뤄 해질녘 바다를 연상시키는 산뜻한 맛을 지녔다. 또한 블루샥의 디카페인은 깔끔하고 스모키한 맛의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을 활용했으며, 카페인에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과 애호가들로부터 사랑받는 블루샥의 커피 블렌드를 집에서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드립백 단품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블루샥의 드립백 단품 세트로 자신만의 최애 스페셜티 커피를 찾아 휴식을 즐기는 ‘홈카페’ 라이프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