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피자알볼로, 고객·가맹점주 요청 단종 메뉴 2종 재출시

입력 2023-06-22 08:22

소비자에 응답, 울트라코리안 피자·스위트가든 피자 재출시

피자알볼로, 고객·가맹점주 요청  단종 메뉴 2종 재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현재 식품·외식 업계에서는 팬슈머(Fan + Comsumer)의 요청으로 단종됐던 제품을 다시 선보이는 재출시 바람이 불고 있다. 재출시 상품은 과거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켜 기성세대는 물론, 과거의 것을 현대의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MZ세대의 뉴트로 트렌드도 만족시키고 있다.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도 소비자들과 가맹점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은 ‘울트라코리안 피자’와 ‘스위트가든 피자’를 재출시 하며 이런 트렌드에 가세했다.

피자알볼로는 울트라코리안 피자와 스위트 가든 피자 단종 이후 소비자들과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있었고, 고기류 토핑을 사용한 메뉴의 판매량 증가 추세를 반영,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2012년 출시해 단종된 울트라코리안 피자는 ‘좋은 재료’와 ‘푸짐한 토핑’이라는 피자알볼로의 콘셉트와 가장 부합하는 메뉴로 한국적인 맛을 자랑하는 푸짐한 불고기 토핑과 허브 감자 토핑이 어우러져 큰 인기를 끌었다.

함께 재출시한 스위트가든 피자는 신선한 야채와 살라미 등 다양한 고기류를 듬뿍 얹고 달콤한 파인애플로 맛을 더한 토핑이 풍성한 피자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최근 단행한 가격 정책 리뉴얼과 더불어 고객과 가맹점주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단종 메뉴 2종을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맹점의 반응을 면밀히 살펴 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