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 월미당, 고양원당점 오픈

입력 2023-06-23 14:57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 월미당, 고양원당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베트남 쌀국수 창업 브랜드 월미당이 신규 가맹점인 고양원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월미당은 베트남식 정통 쌀국수에 신선한 야체 그리고 양지, 차돌, 힘줄 등을 곁들인 푸짐한 고기 고명에 매일 새벽부터 정성으로 6시간 이상 끓인 육수를 부어 깊고 진한 쌀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일반적인 쌀국수 뿐만이 아니라, 양념장(다데기)를 첨가하여, 매콤하고 얼큰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국식 취향에 맞는 불고기 쌀국수, 분짜, 각양각색의 짜조 (튀김 류) 등 남녀노소 취향에 맞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고양원당점 관계자는 "원당시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 풍부한 고객수요 뿐만 아니라 원당역 바로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며 "나무로 이루어진 아늑한 공간에서 깊고 진한 쌀국수의 맛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월미당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는 "창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중 하나가 매장관리로, 행동반경을 생각하는 인테리어와 키워스크 운영, 체계화된 주방시스템 등을 통해 요식업에 대한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도 수월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오픈 후 슈퍼바이저 파견 및 SNS홍보 지원 등을 통해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