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코카-콜라사,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제로제로’ 출시

입력 2023-06-26 09:10

소비자들의 다양한 제품 선택권 확장

코카-콜라사,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제로제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7월,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는 물론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코카-콜라 제로제로’ 역시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녁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