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세라젬, B2B 고객 전용몰 ‘세라젬 비즈’ 정식 오픈

입력 2023-06-28 09:23

기업 고객의 구매 편의성 향상을 위해 챗봇 기반 실시간 상담, 전자 계약 등 도입

세라젬, B2B 고객 전용몰 ‘세라젬 비즈’ 정식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이 법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B2B 전용몰 ‘세라젬 비즈’를 정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라젬 비즈는 기업·기관별 고객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로 문의부터 계약·설치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 내에는 마스터 V6, 파우제 M2 등 헬스케어 가전 제품과 주요 서비스 소개를 비롯해 챗봇 기반 실시간 채팅 상담, 전자 렌탈 계약 등을 도입해 편리한 구매 환경을 구축했다.

이 밖에도 △대량 구매·렌탈시 추가 할인 제공 △시즈널 프로모션 진행 △구매 고객사 임직원 할인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제품을 계약했을 경우에는 방문관리 서비스와 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B2B 전용몰을 통해 소규모 업체, 소상공인 등을 위한 프로젝트도 전개한다. 최근 산업안전보건법 변경에 따른 20인 이상 사업장 휴게시설 설치 의무화로 요건에 맞는 공간 구성에 고민이 있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대상으로 휴게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휴식 공간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세라젬 관계자는 "늘어나는 기업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계약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접근성·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세라젬 비즈를 통해 기업 고객이 편리한 쇼핑 환경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사이트를 이용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