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생일 기념 기부 취약계층 지원

입력 2023-06-28 10:31

616만원 기부와 함께 1천만원 나눔을 약속하는 나눔리더스 클럽 가입도 함께 진행

서울 사랑의열매 유은경 팀장(왼쪽)과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
서울 사랑의열매 유은경 팀장(왼쪽)과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이 가수 임영웅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며 616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과 팬클럽 회원 및 서울 사랑의열매 유은경 지역사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1천만원 나눔을 약정하는 나눔리더스 클럽 가입식을 진행했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으로 은평구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번 전달식에는 임영웅 생일 기념 616만원 기부와 함께 1천만원 기부를 약정하는 나눔리더스클럽 은평구 1호 가입까지 완료하며 멈추지 않는 나눔의 열정을 내비쳤다.

한편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은 “임영웅님이 노래로 통해 세상에 희망을 전달하는 것에 뜻을 이어 받아 영웅시대는 나눔으로 희망을 전달하고 싶다. 앞으로도 임영웅님과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을 펼처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