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학생들에게도 건강한 생리 기간을 선물하고자 소이로움 유기농 생리대 1천만 원 기부

소이로움은 지난 22일 모델 김민경과 함께 자사 제품인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의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는 ‘1 대 1 생리대 기부 이벤트’로 생리대를 구매함과 동시에 고객들 역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진행됐다.
뜨거운 반응에 감동한 김민경은 방송 이후 ‘월경 빈곤’을 겪는 여성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생리대를 직접 사비로 구매, 기부에 동참했다. 이에 소이로움은 브랜드 모델의 따뜻한 선행에 감동해 프로모션에서 판매된 생리대 개수와 동일한 수량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5천만 원 상당의 나눔을 진행했다.
기부된 소이로움의 유기농 비건 생리대는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리 기간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소이로움의 모델 김민경은 “정말 소이로움 생리대를 쓰면서 건강이 달라지는 걸 느꼈다. 이건 아무리 말로 해도 모자라고, 써보시면 안다”고 이야기하며 “생리대를 걱정하는 어린 학생들에게도 꼭 이렇게 건강한 생리대를 선물하고 싶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기부 배경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