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닥터지,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면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입력 2023-07-03 09:12

인천공항 T1, T2 면세점에 입점된 닥터지 매장 이전 및 신규 오픈

닥터지,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면세점 매장 리뉴얼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인천국제공항 제1, 2 터미널에 입점된 닥터지 매장 위치를 이전하고,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터지X짱구는 못말려콜라보레이션 여행 굿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닥터지는 최근 진행된 인천국제공항 면세사업자 선정 입찰 결과에 따라 지난 1일부터 인전국제공항 제 1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T1과 제2터미널 내에 있는 신세계면세점 T2’, ‘신라면세점 T2등 총 3곳에서 닥터지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이번 매장 위치 이전 및 신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7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서 닥터지의 각·보·자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듀오 기획 세트를 상시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국내외 해외 여행객들이 몰리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내 면세점 매장을 신규 오픈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운영되던 매장의 위치도 이전하게 되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내외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 및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