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아키드로우, LG전자 ‘냉장고’ 활용 인테리어 디자인 챌린지 개최

입력 2023-07-03 09:33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활용 주방 인테리어

아키스케치로 만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출품작
아키스케치로 만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출품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의 디자인 커뮤니티에서 LG무드업 냉장고와 함께 진행하는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아키스케치(Archisketch) 디자인 커뮤니티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3D 인테리어 전문가 및 공간 디자이너들이 각자의 포트폴리오를 공유하고 소상공인, 홈퍼니싱 업체 등에 자신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 챌린지와 프로모션에 참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키스케치 디자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7월 17일까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와 함께 ‘무드 넘치는 나만의 주방 인테리어 완성하기’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한다.

ThinQ앱으로 19만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활용한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겨루는 이벤트이다. 아키스케치를 활용해 디자인을 생성한 뒤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한 설명을 덧붙여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7월 25일 아키스케치 디자인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한다.

아키드로우의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는 디지털화된 집의 도면을 활용해 3D 공간을 구축하고 AI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구 및 가전제품들을 미리 배치해 볼 수 있다. 또한 3D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사처럼 뽑아낼 수 있는 초고화질 렌더링을 비롯해 파노라마 뷰어,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뷰어를 사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아키드로우 이주성 대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전문 커뮤니티를 구축해 버티컬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만들고자 아키스케치 디자인 커뮤니티를 시작했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챌린지와 프로모션, 전문가 초빙을 통해 활기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