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세라젬, 2023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제조업 부문 1위

입력 2023-07-04 08:54

‘마스터V7메디테크’ 등 차별화된 홈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 및 체험마케팅 등을 높이 평가받아

세라젬, 2023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제조업 부문 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기업 경쟁력 향상과 국민의 삶의 질 제고를 위해,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세라젬은 차별화된 홈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과 체험마케팅 등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제품과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받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신설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의 첫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난 4월 출시된 의료기기 신제품 ‘마스터V7 메디테크’ 제품은 특허받은 ‘스파인스캔’기술로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정밀하게 측정해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식약처로부터 ▲목·허리 디스크(추간판탈출증) 치료 ▲퇴행성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등 5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세라젬은 차별화된 홈 헬스케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 제품 국내 생산 및 품질 관리 고도화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 제품 품질 개선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스마트공장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천안에 품질혁신센터를 개소해 글로벌 수준의 표준 품질 프로세스를 도출하고 품질 안전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 신설된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비전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과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