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오에엔, 눈 건강기능식품 ‘오에핏 루테인 구미’ 출시

입력 2023-07-04 09:50

‘1일 3구미로 간편하게!’

오에엔, 눈 건강기능식품 ‘오에핏 루테인 구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탈아이케어브랜드 '오에엔'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하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에핏 루테인 구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에엔이 새롭게 선보인 '오에핏 루테인 구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격한 관리 기준으로 5개국(유럽, 미국, 호주, 일본, 인도)의 특허를 받은 katra phytochem사의 루테인을 함유했으며,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시설에서 생산 하여 품질의 우수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루테인은 눈 안쪽을 덮고 있는 얇은 신경 조직인 망막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사물의 형태와 색을 구별하고 물체를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하는 황반에 주로 분포하는데, 활성산소를 제거하거나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블루라이트(청색광)을 차단하고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황반이 본연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새콤달콤 베리 맛 젤리 제형으로 출시 돼 정제나 캡슐을 삼키는 게 어려운 어린아이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처럼 즐길 수 있으며, 13구미를 통해 식약처 권장 기준 1인 루테인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오에엔 관계자는 오에핏 루테인 구미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의 사용량이 많은 분, 눈이 침침하고 노화가 걱정되는 분,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눈 건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토탈아이케어 브랜드 오에엔은 오에핏 뿐 아니라, 점안제 브랜드 오에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오에랩을 통해 고객들의 눈 건강관리를 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