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담은 닥터지 선케어 기획세트...휴가 시즌 맞아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8월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선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닥터지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셀러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출시 이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닥터지의 대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담아낸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스틱으로 구성된 레드 블레미쉬 선케어 라인도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하며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공식을 실현하고 있다.
8월 올영픽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선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1+1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1+1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1+1 등 한정 기획 세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8월 올영픽 행사에서는 여름철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선케어 한정 기획 세트와 더불어 클렌징, 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닥터지 선케어 제품이 뜨거운 여름철 햇빛으로 인한 자외선과 민감해진 피부 걱정이 많으신 소비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