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여기어때, 단풍 물든 평창 ‘다이나믹 듀오·쏠·적재’ 콘서트

입력 2023-08-07 08:28

여기어때 단독 기획 ‘콘서트팩’, 네 번째 프로젝트 ‘평창’

여기어때, 단풍 물든 평창 ‘다이나믹 듀오·쏠·적재’ 콘서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올 가을 평창에서 네 번째 ‘콘서트팩’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가을 단풍으로 물든 평창을 배경으로 호캉스와 함께 다이나믹 듀오ᆞ쏠ᆞ적재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은 ‘여행’과 ‘음악’을 결합한 여기어때의 오리지널 패키지 상품이다. 국내 프리미엄 숙소 숙박권과 자체 기획한 콘서트를 결합한 여행 상품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했다. 평창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팩은, 제주 섭지코지, 일본 오사카, 경주에 이어 네 번째로 열린다. 각 여행지는 가장 아름다운 시즌에 맞춰 선정했다.

이번 콘서트팩은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여행으로 구성했다. 휘닉스 평창 호텔&리조트에 2박 3일간 숙박하고 이중 7일은 리조트의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참석한다.

매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 듀오와 몽환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쏠(SOLE), 그리고 가을 감성이 잘 어울리는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포함됐다. 400석 규모의 공연으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며 함께 즐길 수 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릴레이션팀장은 “회차가 쌓여갈수록 여기어때 콘서트팩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팬층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며 “참여 아티스트의 팬을 포함해 올 가을 특별한 여행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콘서트팩 응모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