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이스트엔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시티브리즈’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입력 2023-08-18 14:58

신규 라인 및 FW신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이스트엔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시티브리즈’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션 브랜딩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의 컨템포러리 캐쥬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오프라인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티브리즈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해 간결하면서 엣지있는 상품군으로 자사몰은 물론W컨셉,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성공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티브리즈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플렉스(U-PLEX)에 자리하며, 20평대의 넓은 면적에 입점했다. 매장과 온라인을 결합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단순 매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끝내지 않고 브랜드, 제품, 공간 삼박자를 동시에 즐기는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링클프리 셔츠 시리즈를 포함한 데님 라인 및 FW신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링클 프리 셔츠 베이직 셔츠’는 자사몰, W컨셉 등 온라인에서 9만장 이상 판매된 대표 스테디셀러로 이번에 3가지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시티브리즈는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상품 10% 할인, 금액대별 추가 할인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리퍼브 및 샘플 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트엔드 김동진 대표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이스트엔드의 7주년을 기념하여 대표 브랜드인 시티브리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더욱 뜻깊다”며 “8월 말과 9월 말에 더현대 서울에서 각각 아티드와 시티브리즈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진출에 박차를 가하여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오프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점차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