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출시

입력 2023-08-25 09:23

올해 출시한 ‘마데카 프라임’의 신규 라인...뷰티 디바이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동국제약의 54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신규 라인이다.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정확한 포인트 케어로 빠르고 섬세하며 확실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20~40대를 겨냥했다.

올해 출시된 마데카 프라임이 기기 하나로 3가지 기능의 멀티 케어가 가능한 반면,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각각 2가지 기능을 갖춘 2-in-1 디바이스로 내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은 매끈하고 물찬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결과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줘 맑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모드와 흡수 모드를 갖췄다.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탱탱한 피부와 탄력 있는 날렵한 얼굴 라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를 탑재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슬로우 에이징’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바이스”라며, “바쁜 일상 속 하루 단 5분 케어로 맑고 탄탄한 피부를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