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을 강화한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BES876)는 출시 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BES87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브레빌의 새로운 임프레스™ 퍽 시스템(Impress™ Puck System)이 적용되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깔끔하게 완벽한 커피 한 잔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임프레스 퍽 시스템은 스마트 도징과 탬핑 어시스트 및 정밀 측정 기능까지 총 세 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 도징 기능은 마지막 커피 추출 당시 분쇄량을 기준으로 추출 시 적절한 원두 분쇄량을 자동으로 계산해 준다.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는 기존 브레빌 커피 머신의 우수한 기능을 그대로 이어가 완벽한 커피맛을 구현한다. 브레빌의 핵심기술인 디지털 온도 조절(PID) 시스템과 써모코일(Thermocoil) 정밀 가열 시스템이 커피 추출 시 정밀하고 섬세한 최적의 온도를 제공하고, 전문가용 커피머신에서 볼 수 있었던 저압 프리 인퓨전(Low pressure pre infusion) 기술로 깔끔하고 균일한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대표는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는 브레빌의 기존 반자동 에스프레스 머신을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라며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이용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가정에서도 수준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와 브레빌의 다양한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을 활용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브레빌의 가치와 커피에 대한 진정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