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닥터지, 2023싱가포르 왓슨스 어워즈 3관왕 달성

입력 2023-08-31 09:04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왓슨스 HWB 어워즈 사진
왓슨스 HWB 어워즈 사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023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2023 Watsons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31일 밝혔다.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는 매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왓슨스 내 판매량 데이터와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투표 등을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영향력 있는 어워즈다. 올해 어워즈에서는 닥터지를 포함해 단 두 개의 K 뷰티 브랜드가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닥터지는 이번 어워즈에서 ▲K 뷰티 더마코스메틱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링 브랜드 ▲피지 관리&진정 스킨케어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Best Korean Sebum Controlling & Soothing Skincare For Sensitive Skin) ▲민감성용 미네랄 선스크린 카테고리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Best Korean Mineral Sunscreen For Sensitive Skin) 등 총 3개 부문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근 싱가포르에서는 유효 성분이 농축된 고기능 앰플 및 손상된 피부 장벽 복구 기능이 있는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K-POP 및 한국 드라마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패션과 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닥터지는 한국의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현지 소비자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권유리 해외영업팀 팀장은 “2년 연속 2023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3관왕 수상은 싱가포르 현지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닥터지의 진심이 전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닥터지는 앞으로도 싱가포르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대표 K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