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타르트,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어워드 위너' 수상

입력 2023-09-01 09:48

세포라 타르트의 타르트레트TM 에너지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이미지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이미지 제공 = 세포라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포라 코리아가 국내 독점 유통하는 내추럴 뷰티 브랜드 타르트의 타르트레트TM 에너지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가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는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어워드 위너’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웜톤 아이섀도 팔레트 부문에서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타르트의 타르트레트TM 에너지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는 12가지 뉴트럴, 모브, 플럼 컬러 등 데일리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웜톤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웜톤 아이 팔레트이다.

타르트레트TM 에너지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는 세련된 컬러와 선명한 발색 뿐 아니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발림성, 밀착력, 지속성 등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어워드 위너'를 수상하게 되었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 뷰티 큐레이션으로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타르트가 국내 뷰티 마니아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인정받고,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국내에 선보이고, 국내 뷰티 시장의 다양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