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등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3종으로 구성

나이스웨더는 편의점을 재해석한 신개념 편집숍이다. 문화 콘텐츠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주 소비층인 MZ 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트러블1 , 잡티 흔적 고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마찬가지로, 일상의 다양한 부분에 필요한 제품들을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시하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가치관에서 접점을 찾아, ‘리페어’를 키워드로 진행하게 되었다.
한정판 키트는 더 나은 피부를 위해, 피부를 ‘수리’해 준다는 의미를 담아 공구 컨셉으로 제작했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과 동시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나이스웨더의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에 실용적인 소재를 적용해 휴대성 및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으로는 트러블1 흔적부터 트러블 걱정까지 케어하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건조한 피부에 단숨에 수분을 채워주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체험분, 요철과 각질, 잡티로 뒤덮인 피부를 깨끗하게 재정비해주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체험분 등 3가지 이니스프리 제품이 포함되었다.
이니스프리와 나이스웨더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키트는 1일부터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공간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는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