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앞두고 살균비데 시리즈 포함한 인기 모델 중심 특가 세일 진행

노비타는 이번 ‘가을맞이 특가세일’을 통해 노비타 위생 케어 기술의 집약체인 ‘살균비데 시리즈’를 비롯한 인기 모델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전해수를 활용해 24시간마다 물길과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해 위생성을 높임과 동시에 관리의 편의성까지 확보해 출시 후 노비타의 대표 시리즈로 자리잡았다.
이번 가을맞이 특가세일에서는 노비타의 최고 인기 모델인 살균비데 시리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노비타 살균비데(BD-H700)’과 실속형 ‘사이드패널형 살균비데(BD-H500)’,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인 ‘살균비데 프리미엄(BD-H900)’이 특가로 준비됐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살균비데 프리미엄(BD-H900)은 살균비데의 핵심 기능에 자동 개폐와 자동 물내림 기능을 더해 위생 케어를 더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스스로 여닫히는 자동 개폐 기능과 시트 뚜껑이 닫히면 자동으로 물내림이 이뤄지는 기능이 만나 손을 대지 않고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는 3단계 자동 살균으로 강력한 위생 기능을 갖춰 가족 건강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며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부담 없이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비타 살균비데 시리즈 가을맞이 특가세일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