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아이스크림에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입력 2023-09-08 08:51

스마트러닝 ‘홈런’ 5년 연속 1위

아이스크림에듀 성주은 B2C 사업본부장(오른쪽)
아이스크림에듀 성주은 B2C 사업본부장(오른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2일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AI 기술을 적용한 학습 콘텐츠로 최근 교육업계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개인 맞춤형 학습’과 자기주도학습 실현을 돕는 홈런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에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해 11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학습환경, 동기와 보상, AI 기술, 교과 및 비교과, 자녀 학습 격려·지원 총 5가지 측면에서 업그레이드한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을 론칭한 바 있다.

학생 개개인이 보유한 지식 수준에 따라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지식추적기술(DKT, Deep Knowledge Tracing)을 적용한 ‘수학의 세포들’ 또한 인기 콘텐츠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2.0 업그레이드 이후,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이번에도 최고의 스마트러닝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에듀테크와 함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