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3-09-08 1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부문 11년 연속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 11년 연속 대상 수상하였다고 8일 밝혔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1:1 전화설문을 진행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라비다는 세포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로부터 출발했으며, ‘셀 신호전달’ 개념을 도입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이다.

라비다는 2012년 코리아나 화장품이 국내 최초 개발한 셀 신호전달 기능 활성화 성분인 ‘파워셀™’을 브랜드 핵심 성분으로 적용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국책과제를 통해 탄생한 ‘시그날로좀™’을 추가 적용해서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하는 기술력을 지닌 브랜드로 거듭났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피부 과학 화장품의 새 지평을 연 기술력, 소비자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에 라비다가 11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제품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