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산업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무료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 성료

입력 2023-12-20 16:46

올림플래닛은 지난 14일 진행된 엘리펙스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의 만족도가 92%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14일 진행된  ‘팝업스토어의 A to Z’ 웨비나의 모습. (사진 = 올림플래닛 제공)
올림플래닛은 지난 14일 진행된 엘리펙스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의 만족도가 92%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14일 진행된 ‘팝업스토어의 A to Z’ 웨비나의 모습. (사진 = 올림플래닛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올림플래닛은 지난 14일 진행된 엘리펙스 웨비나 ‘팝업스토어의 A to Z’의 만족도가 92%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92%의 설문자 중 오프라인, 온라인 팝업스토어 계획이 있는 비율이 총 78%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올림플래닛은 이번 ‘팝업스토어의 A to Z’ 웨비나가 지난 8월 진행된 ‘메타버스 글로벌 쇼룸으로 해외 진출하는 법’ 웨비나 대비 3배 높은 참석 신청률을 기록했다고 강조했다.

또 이날 웨비나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실무자의 팝업스토어 예시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어서 유용했다’, ‘실제 사례를 함께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온라인 팝업스토어라는 공간이 새로웠고 시각적으로도 몰입도가 있다고 느껴졌다’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고 밝혔다.

올림플래닛 신승호 CBO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고민을 하는 기업, 브랜드 담당자들이 오프라인과 연계한 온라인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이번 웨비나에 많은 신청이 몰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올림플래닛은 앞으로도 엘리펙스를 통해 브랜드, 기업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수익 창출 및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팝업스토어,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