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상큼한 최애 맛" 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로 한류(K-Wave)’ 출시

입력 2024-02-20 14:41

[한국 코카-콜라 제공]
[한국 코카-콜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을 통해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2022년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무한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아이디어와 컬래버레이션, 문화 트렌드 등을 다양하게 접목하며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제품은 세계 시장에서 주류 문화로 공고히 자리매김한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의 ‘상큼한 최애 맛’은 코카-콜라 제로 고유의 짜릿한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과 특별함을 담고 있다.

제품 패키지 역시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함께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출시와 박진영을 비롯해 스트레이 키, ITZY, NMIXX 등과 함께 만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