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CGV와 컬래버 캠페인 전개

입력 2024-03-20 11:37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양사는 신메뉴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공개했다.

또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버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양사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컬래버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를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CGV와의 컬래버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쿵야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협업 형태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의 이번 컬래버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