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 YAHOO 등 MS 플랫폼의 실시간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지원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다. 빙(Bing), 야후(YAHOO)등 다양한 자체 플랫폼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발생한 광고에 대해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면, 에어브릿지를 통해 앱 설치 현황, 캠페인별ㆍ채널별ㆍ소재별 광고 효율, 전환율이 높은 사용자 그룹, 광고 집행 비용 및 광고를 통한 매출 현황 등의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에어브릿지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를 기반으로 하는 유일한 MMP(모바일 측정 파트너)로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을 비롯해 전 세계 광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요 매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전 세계인들이 이용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를 이용하는 기업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의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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