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어노브, 한일〮 대규모 캠페인 ‘헤어 판타지’ 진행

입력 2025-05-30 11:03

어노브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와 함께 판타지 컨셉의 메인 화보&필름 공개

어노브, 한일〮 대규모 캠페인 ‘헤어 판타지’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글로벌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이하 헤어 판타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어 판타지 캠페인은 K-뷰티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인 어노브의 제품을 통해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헤어인 부드럽고 매끈하게 빛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실현해 준다는 스토리를 어노브만의 감성을 담아 표현했다. 메인 화보와 필름은 브랜드 키 컬러인 로즈 베이지와 딥 네이비를 판타지 테마에 맞춰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하게 연출해 브랜드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감성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앰배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할 계획이다. 6월 한국 주요 지역 및 도쿄를 비롯한 일본 현지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도 예정되어 있으며, 일본 앳코스메 팝업 및 런칭쇼를 진행하며 본격 일본 진출에 나선다. 곱슬거리는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 줄 수 있는 일본 현지 맞춤화 제품인 신제품 프리즈 카밍 컨트롤 라인도 일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어노브 제품을 만나기 전/후의 모습을 강조한 헤어 판타지 숏폼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어노브는 한국 최대 H&B 올리브영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헤어케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력과 독창적인 감성으로 일본 진출 1년 만에 LIPS, LDK 등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어노브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맞춰 어노브만의 헤어케어를 선보이고, 동시에 본격적인 일본 현지 진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분들에게 어노브만의 감성과 제품력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어노브를 통해 부드러움으로 완성하는 헤어 판타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