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롯데칠성음료, 참여형 게임 이벤트 ‘푸드 헌터 사이다’ 운영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6-12 15:10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소비자 참여형 게임 이벤트 푸드 헌터 사이다를 오는 7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칠성사이다가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음료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단순 쇼핑을 넘어, 게임을 통해 소비자에게 칠성몰만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푸드 헌터 사이다는 칠성사이다 캐릭터가 등장하는 달리기 게임이다. 치킨, 피자, 햄버거 등 음식 아이템을 획득하며 점수를 쌓고, 장애물인 바위나 웅덩이에 세 번 이상 부딪히면 게임이 종료된다. 점수 777점을 넘기면 ‘럭키 세븐’ 미션 달성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칠성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계정당 하루 5회 도전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을 공유하거나 광고 시청을 통해 추가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최고 점수 1등에게는 롯데 상품권 20만 원이 주어지며, 25등에게는 칠성몰 10만 포인트, 610등은 3만 원 상당의 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미션 점수인 777점을 넘긴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만 원 상당의 칠성몰 할인 쿠폰과 함께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등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의 특성을 친근한 캐릭터와 함께한 게임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 경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