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대표 식품기업 ‘호멜푸즈’의 ‘스키피®’는 90년 전통을 자랑하는 1등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지난 2013년부터 스키피®의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 ‘땅콩버터 청크’를 비롯해 최근에는 설탕과 대체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메가박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의 대표 제품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스키피 땅콩버터 콤보’ 메뉴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인 ‘스키피 슬리퍼참’ 3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국내 유통사로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키피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