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쿠미야는 SNS를 중심으로 “분위기 맛집”, “천안 데이트코스 추천”, “천안 신부동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니쿠야마는 천안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니쿠미야는 고품질 소고기 부위를 중심으로 구성된 정통 일본식 야키니쿠 메뉴와 감각적인 매장 연출, 그리고 ‘불꽃 스테이크’ 등 고객 체험 중심의 퍼포먼스 요소로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말 한정으로 제공되는 플람베 퍼포먼스는 방문 고객들의 SNS 콘텐츠로 이어지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생맥주 무한리필 이벤트’ 역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방문율을 견인한 요인 중 하나다.
니쿠미야 측은 “천안 1호점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현재 서울 주요 상권에 직영 매장 입지를 확정하고 있으며, 2026년 상반기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니쿠미야는 브랜드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는 직영점 기반 확장과 함께, 엄격한 운영 매뉴얼과 고기 품질을 표준화한 가맹 시스템을 준비 중이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