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브랜드데이 행사 및 티젠 세일 페스타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

이 같은 성과는 올해 1월부터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 '티젠 콤부차 요구르트'는 누구나 좋아하는 요구르트맛 콤부차에 100억 유산균까지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어린 시절부터 마셔오던 친숙한 요구르트 맛을 콤부차로 구현해 엄마, 아빠에게는 추억의 맛을, 자녀들에게는 새로운 건강음료를 맛볼 기회를 선사한다.
뒤이어 봄맞이 신제품으로 선보인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몬의 상큼함에 천연 원물 레드비트로 핑크빛을 구현해 마시는 건강함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갓 짜낸 신선한 레몬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레몬 콤부차로 스틱 1개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모두 담았다.
티젠은 콤부차 6억 스틱 판매 달성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21일 단 하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인증 및 퀴즈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티젠몰에서 전 제품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티젠 세일 페스타(티세페)'를 진행한다.
티젠 관계자는 "콤부차 1등 브랜드인 티젠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콤부차 시장의 지형을 넓혀왔다"며, "티젠이 선보인 다양한 콤부차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세일 페스타를 통해 큰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