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신규 광고 공개

한종훈 기자

입력 2025-06-23 14:21

/오비맥주
/오비맥주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신규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점차 차오르는 풍성한 거품과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움직임을 교차 편집해, 거품이 넘쳐 흐르는 순간을 몰입감 있게 담았다.

특히 ‘SMOOOOOOOTH’라는 문자를 통해 한맥 생맥주의 지속적이고 부드러운 거품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브랜드 핵심 키워드 ‘smooth’를 확장해 오직 한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부드러운 음용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거품 연출은 한맥만의 독자 기술인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과, 전용잔 내부 미세 양각의 ‘누클리에이션 사이트’ 기술로 구현됐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환상거품 리추얼’을 완성하며, 밀도 높은 거품과 부드러운 음용감을 선사한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거품이 잔을 가득 채우고 넘치는 순간을 통해 한맥 생맥주만의 차별화된 음용 경험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한맥 생맥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