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콜러, 디자인 역량 강화 위한 글로벌 디자인 포럼 개최

입력 2025-06-26 09:22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오픈...감각적 웰니스 공간으로서의 욕실 공간 제안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오픈 기념 인플루언서 프리뷰 행사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오픈 기념 인플루언서 프리뷰 행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룸은 콜러의 혁신적인 제품과 예술적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콜러가 제안하는 개인의 웰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감각적 웰니스 공간으로서의 욕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지하 1층, 지상 1층, 총 2개 층에 연면적 342㎡ 공간에서 ‘Transform your expectation’을 테마로 욕실에 대한 기존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콜러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스틸니스(Stillness) 욕조, 스테이트먼트 & 앤섬(Statement & Anthem) 샤워 컬렉션, 누미 2.0(Numi 2.0) 비데 일체형 양변기, 아티스트 에디션 세면대 등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CES, 밀란 디자인위크 등에서 호평을 받은 동시에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iF 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1층에서는 콜러의 프리미엄 브랜드 ‘칼리스타(Kallist)’의 시그니처 콜렉션을 소개한다. 칼리스타는 장인정신이 깃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럭셔리 인테리어 욕실의 정수를 구현하는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와 협업해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 모든 디테일을 재해석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다채롭고 럭셔리한 포트폴리오로 전세계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콜러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에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된 인플루언서들은 쇼룸 내부를 둘러보고 제품 시연을 통해 콜러가 추구하는 욕실 공간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콜러코리아 박선영 대표는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기술과 디자인의 정수가 집약된 공간으로,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욕실 공간에 대한 새로운 기대와 기준을 제시하는 여정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쇼룸이 콜러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끼는 특별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