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보테가 베네타, 아이콘 '베네타 백' 재 출시

입력 2026-02-19 09:56

보테가 베네타,  아이콘  '베네타 백' 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하우스의 아이코닉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 베네타(Veneta) 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우스의 이름을 공유하는 베네타는 1966년 브랜드 창립 이래 이어져 온 보테가 베네타의 정교한 장인 정신과 감각적인 럭셔리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부드럽게 몸에 밀착되는 유연한 구조와 한층 더 부드러워진 나파 가죽으로 완성한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위빙은 하우스의 핵심 코드와 철학을 구현한다.

2026 여름 시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는 하우스 헤리티지와의 대화를 이어가며 베네타를 네 가지의 새로운 사이즈와 신선한 인트레치아토 텍스처로 재해석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전은 폭 1.2cm의 섬세한 나파 페투체(fettucce, 가죽 스트립)를 내부에 부드러운 충전재와 함께 패딩 처리해 완성했다. 장인들의 손길로 정교하게 엮인 패디드 인트레치아토는 쿠션감 있는 촉감을 선사하며, 하우스의 전통적 공예에 입체감과 현대적 감각을 더한다.

베네타는 보다 큰 사이즈와 대비되는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매력의 베이비 베네타 에디션을 포함한 총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